네코 News

뒤로가기
제목

네츄럴코어,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된 신제품 ‘라브레’ 2종 출시

작성자 네츄럴코어(ip:)

작성일 2023-12-26

조회 3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식이섬유가 풍부한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함유한 2종 선보여

 

 

네츄럴코어,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된 라브레 2종 출시(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반려동물 유기농 식품 브랜드 네츄럴코어가 식물성 유산균 라브레를 함유한 기능성 간식 ‘라브레 스트로베리/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

 

라브레 균(락토바실러스 브레비스)은 교토 특산 순무김치에서 발견된 식물성 유산균으로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는 인터페론의 생산 능력을 증강시켜 면역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라브레는 100g당 라브레 유산균을 4천만CFU이상 함유했다. 식물성 유산균은 동물성 유산균보다 생명력이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확률이 높아 반려견의 장 건강 및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브레 2종(스트로베리/블루베리)은 각각 식이섬유가 풍부한 딸기와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를 첨가했으며 상큼한 과일향이 구취 감소를 돕는다.

 

또한, 소프트한 질감으로 손으로 쉽게 잘라 줄 수 있고 치아가 약한 강아지나 노령견에게도 부담없이 급여할 수 있다.

 

신제품 라브레 2종은 네츄럴코어 공식몰(www.naturalcore.co.kr)과 전국 동물병원, 펫샵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애견신문사 %26amp;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라브레.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